[maya] 파티클 RGB채널 랜더링방법


RGB익스프레션
float $R = rand(1,0);
float $B = rand(0,1);

float $G = rand(1,0);

particleShape1.rgbPP = <<$R,$G,$B>>;
 

particleShape1.radiusPP = rand(.001,.03);
 

particleShape1.mass = rand(.1,3);
 

particleShape1.incandescencePP = rand(0,1);


 cloud파티클 쉐이더에 particle sampler info노드를 위 그림같이 연결시켜서 랜더링해주면 RGB채널로 랜더링이 된다

'R&D>>> > tip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maya] 마야 2009에서 2011파일 여는법  (0) 2011.03.24
[maya] sprite RGB expression  (0) 2011.03.07
[maya] Fluid Cache 역(Reverse) 재생법  (0) 2011.02.11
가끔 사용하는 정보들.  (0) 2010.08.26
RealFlow WIP  (0) 2010.08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