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[maya] 파티클 RGB채널 랜더링방법
- R&D>>>/tips
- 2011. 4. 26. 15:06
float $R = rand(1,0);
float $B = rand(0,1);
float $G = rand(1,0);
particleShape1.rgbPP = <<$R,$G,$B>>;
particleShape1.radiusPP = rand(.001,.03);
particleShape1.mass = rand(.1,3);
particleShape1.incandescencePP = rand(0,1);
cloud파티클 쉐이더에 particle sampler info노드를 위 그림같이 연결시켜서 랜더링해주면 RGB채널로 랜더링이 된다
'R&D>>> > tip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maya] 마야 2009에서 2011파일 여는법 (0) | 2011.03.24 |
---|---|
[maya] sprite RGB expression (0) | 2011.03.07 |
[maya] Fluid Cache 역(Reverse) 재생법 (0) | 2011.02.11 |
가끔 사용하는 정보들. (0) | 2010.08.26 |
RealFlow WIP (0) | 2010.08.12 |
Recent comment